본문 바로가기

지배종 같은 웹드라마 이런게 있는 줄은 몰랐네요

디지털월드마스터 2024. 5. 11.
반응형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 처럼 최근 지배종이라는 웹드라마가 매우 핫합니다.

 

지배종 웹드라마는  새로운 인공 배양육의 시대를 연 생명공학기업 BF의 대표 ‘윤자유’(한효주)와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퇴역 장교 출신의 경호원 ‘우채운’(주지훈)이 의문의 죽음과 사건들에 휘말리며, 배후의 실체를 쫓는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인데요.

 

주지훈, 한효주, 이희준부터 시작되는 캐스팅 부터 사실상 재미를 보장한 완벽한 캐스팅이라고 볼 수 있죠.

 

 

 

 

시청한 사람들의 리뷰도 워낙 좋은 편인데요.

 

 

 

때문에 이런 영화나 웹드라마를 보면서 배우의 꿈을 키우는 청소년도 많습니다.

하지만 오디션이나 이런거를 보려고 해도 접근이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요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어떤 것을 먼저 해야할까요?

일단 관련 업계에 한발 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딛어보고 자신이 현재 업계에서 해볼만한지, 또는 어떠한 다른 노력을 해야하는지.

냉정하게 평가하는 것이 꼭 필요하죠.

 

그런 의미에서 보조출연이나 단역오디션들이 있다면 해볼만합니다.

아니면, 실력과 운이 있다면 주연 배우까지 가능하겠죠.

 

 

 

아래의 링크를 누르시면 최근 청소년 들에게 매우 핫한 인기 오디션을 지원할 수 있어요

 

 

 

그것도 힘들다면 아래와 같이 간단한 잡지 모델 같은 것 부터 시작해 볼 수 있죠.

 

카메라에 자신을 담아보고 그 것이 실제로 교보문고와 같이 유명 서점에 비치가 되면 인지도를 쉽게 쌓을 수 있거든요.

 

01234567891011
잡지 모델 실제 촬영 현장(좌우를 넘겨 사진을 넘겨보세요)

 

 

이렇게 촬영을 하고 나면 교보문고에서 판매하는 하이틴 잡지인 '케이틴즈'에 실려 전국의 교보문고 서점에 배치되게 되는데요.

좋은 성적을 거둘 경우 브랜드 의류 제공 및 매거진 화보 촬영까지 지원한다고 하니 아래의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시고 바로 지원해보세요.

 

 

 

 

 

반응형

댓글